글
티머니 온다택시 스타벅스 이벤트, 잘못 설계된 마케팅이었네
thinking from while/daily life
2020. 6. 25. 16:15
티머니 온다택시 스타벅스 이벤트, 신박한 마케팅인가
티머니 온다(온다택시)의 이벤트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기간동안 택시를 호출 했음에도 배차가 안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주는 이벤트다. 즉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기 위해선 배차가 안
kaphd.tistory.com
오전에 티머니 온다택시 스타벅스 이벤트로 많은 사람들이 기프티콘을 받았다.
그런데 오후부터는 이벤트를 통한 기프티콘 발송이 안되기 시작해서 보니
스타벅스 쿠폰 발송이 중단되었다.
신박한 마케팅인가 싶었는데, 그저 이벤트 설계 미스였다.
오늘 이벤트 때문에 어플 설치했던 사람들은 하루도 안되서 어플 삭제하고 있겠군.
'thinking from while > 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심을 먹고 자라는 아이들 (0) | 2020.07.02 |
---|---|
그시절 아이들은 방구차를 왜 쫓아갔던 걸까, 이해불가 (0) | 2020.06.29 |
티머니 온다택시 스타벅스 이벤트, 신박한 마케팅인가 (0) | 2020.06.25 |
저 땅은 왜 놀고 있을까 (0) | 2020.06.23 |
블루베리 :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0) | 2020.06.22 |